달서구의회 영상회의록

  • Player 다운받기
  • 창닫기

2020년 5월 달서구의회 의정뉴스

내용

<주요뉴스>

1. 달서구의회는 4월 21일부터 5월 6일까지 16일간의 일정으로 제270회 임시회를 개회해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과 각종 조례안을 심사했습니다.

< 아나운서 >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달서구의회 소식을 알려드리는 달서구 의정뉴스입니다.

먼저 첫 소식입니다.

달서구의회는 4월 21일부터 5월 6일까지 16일간의 일정으로 제270회 임시회를 개회해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과 각종 조례안을 심사했습니다.

< 영상 >

5월 6일 개최된 제2차 본회의에서는 서민우 의원이 달서구 스포츠 관광객 유치에 대해, 홍복조 의원이 결산검사 결과에 대하여, 배지훈 의원이 코로나 재유행에 대비하자에 대해, 이신자 의원이 녹음파일 원본, 공증기관에 공증 받고 결과에 책임지자에 대해, 박왕규 의원이 보통교부세 관련 / 진천천 관련에 관해, 박재형 의원이 종합병원 셔틀버스 운영에 관해 5분 자유발언을 했습니다.
또한 김귀화 의원이 희망달서 소식지와 관련해, 박종길 의원이 재활용폐기물 수거대행 문제점과 관련해 구정질문을 했습니다.
2020년도 제1회 추가경정 세입세출예산안 및 수정예산안을 심사하기 위해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 배지훈 의원, 부위원장에 박정환 의원을 선임하고 위원으로 박재형 의원, 이영빈 의원, 이신자 의원, 김기열 의원, 안대국 의원, 박종길 의원, 김태형 의원으로 구성해 심도 있는 질의와 토론을 거쳐 수정 가결했습니다.

< 아나운서 >

이상으로 달서구 의정뉴스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